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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2020학년도 동계방학 현장실습학기제 실시 안내
작성자
현장실습지원센터
등록일
2020 - 11 - 16
조회
56
첨부파일

관련서식모음.zip

2020학년도 동계방학 현장실습학기제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,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많은 학생의 참여 바랍니다.

 


1. 참여학생 및 참여기관 수요조사
  - 제출일자 : 2020. 12. 7.(월)
  - 제출서류 : 참여학생 수요조사 [붙임1 - 학과사무실에 신청]
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 참여기관 수요인원 조사서 [붙임2]
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 참여기관 사업자등록증 사본(신규일 경우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참여기관 운영계획서 [붙임3]

 

 

2. 학생-기관 연계 및 협약
  - 제출일자 : 2020. 12. 14.(월)
  - 제출서류 : 표준(또는 공동)협약서 [붙임4]
   ※ 현장실습생 산업재해보상보험 적용 필수
   ※ 산업체에서 공문 요청시 [붙임5] 참조

 

 

3. 참여학생 및 참여기관 필요서류 제출
  - 제출일자 : 2020. 12. 14.(월)
  - 제출서류 : 참여학생 신분증사본, 통장사본, 개인정보동의서 [붙임6]
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 참여기관 통장사본(또는 대표자 통장사본+사업자등록증)

 

 

4. 참여학생 퍼스트잡 현장실습 신청
  - 신청일자 : ~ 2020. 12. 14.(월)까지
  - 신청방법 : 퍼스트잡(firstjob.kr)로그인>사전설문조사 실시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온라인 사전교육 영상시청>'교수님 확인중'까지
   ※ 동계계절학기 개설교과목 신청은 학사 일정에 따라 수강신청

 

 

5. 현장실습 실시
  - 2학년(졸업예정) : 2020.12.21.(월) - 2021.1.22.(금), 기간 내 연속 4주
  - 1학년 : 2020.12.21.(월) - 2021.2.5.(금), 기간 내 연속 4주
   ※ 졸업 및 재정지원사업별 지출 마감으로 인해 연장 불가
   ※ 지도교수 순회지도 협조(실습기간 중 실습기관을 1회 이상 반드시 방문)

 

 

6. 참여학생 보고서 작성 독려 및 실습기관 수행평가 실시
  - 참여학생 보고서 작성 : 주간/종합보고서/만족도조사 [퍼스트잡]
  - 실습기관 수행평가 : 출석부 [붙임7]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수행평가 [붙임8] or [퍼스트잡]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만족도조사 [퍼스트잡]
   ※ 실습기관 수행평가 서류는 밀봉후 학생편으로 제출 가능

 

 

7. 지도교수 평가 안내
  - 2학년(졸업예정) : 2021. 1. 27.(수)까지 (익일 교학처 성적이관)
  - 1학년 : 2021. 2. 10.(수)까지 (익일 교학처 성적이관)
  - 평가방법 : 퍼스트잡(firstjob.kr)로그인>지도학생 보고서작성완료 확인>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산업체, 출석, 지도교수 평가점수 입력

   ※ 학생의 주간/종합보고서/만족도조사 작성이 완료되어야 지도교수 평가 가능

 

 

8. 참고사항
  - 2학년(졸업예정) : 현장실습 교과목 전공선택(5학점) 적용
  - 1학년 : 현장실습 교과목 전공필수(2학점) 적용
   ※ 복학생의 경우 복학한 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의 졸업학점 적용
  -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의무학과는 해당 법령에 따라 개별 진행
    (간호학, 유아교육, 사회복지, 안경광학, 치위생)
  -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현장실습 안전관리 안내 사항 참조

 

 

9. 문의/제출 : 취업지원센터 2층 현장실습지원센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T. 051-330-7382, sl0506@bist.ac.kr)

 


붙임  관련서식모음 1부.  끝.